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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est 작성일25-02-24 15:46 조회6회 댓글0건관련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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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내 애니메이션 기업이 56만개(2021년 기준)로 늘어난 이유다.
◇일본 통해 노하우 전수 받아 15억 인구를 기반으로 한 중국내수시장도 중국의 강점이다.
한국 애니메이션 업체 SAMG엔터의 김수훈 대표는 “중국에선 한 번만 흥행해도 충분히 수익을 낼 수 있어.
(시사기획창 ‘초불확실성의 시대- 경제를 구하라’ 중에서) 가뜩이나 어려웠던내수시장.
3 비상계엄 이후 벌어진 상황들.
벼랑 끝에 서 있던 자영업자들에게 어떤 충격을 주었을까.
시사기획 창은 한국신용데이터와 함께 계엄 선포 전후로 외식과 서비스업.
중국 국내시장에서는 해외 자동차기업과 중국 국영기업의 합작 형태로 만들어진 해외 브랜드 자동차들이 중국내수시장을 석권해 왔다.
중국 자동차시장은 연 3000만대 규모로 2위인 미국시장의 2배 가량 된다.
12일 자동차시장조사기관 마크라인즈 등의 분석.
물량 공세가 계속되자 대기업 또한 매출에 직접적인 타격을 입기 시작했다.
업계 안팎에서는 이런 현상이 장기화할수록 유통내수시장의 주도권을 중국에 빼앗기고 국가 경쟁력 약화로 이어질 수 있다는 위기감이 상당하다.
한국 이커머스 기업들은 소비자의 니즈를.
4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한세실업은 2023년 5월 국내 사업을 전담하는 자회사 '에이치에스소싱'를 설립.
씀씀이를 줄이면서 신규 출점이 매출 성장세로 이어지지 않고, 오히려 비용으로 전가돼 수익성을 악화시키는 모습이다.
올해내수시장은 역대급 침체가 예상되면서 편의점 업계는 연초부터 이색상품을 쏟아내는 등 상품(MD) 경쟁력을 강화하고 나섰다.
23일 서울 세종대로 상의회관에서 열린 '내수시장활력 제고를 위한 공동선언 및 정책포럼'에서 대한상공회의소와 유통협단체 및 소비자단체협의회 대표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한상공회의소 대한공회의소가 유통업계, 소비자단체와 손잡고 얼어붙은 소비.
지난해 해외 실적에 따라 엇갈린 성적표를 받았다.
대형 광고대행사의 경우 파리올림픽 특수를 누리면서내수부진의 직격탄을 피해 갔지만, 국내시장의존도가 높은 SM C&C는 매출과 수익성이 모두 뒷걸음친 것으로 나타났다.
15일 광고대행 업계에 따르면 삼성.
대구상공회의소 제공내수시장부진에 국내외 경제전망마저 불확실성이 커지면서 지역 기업들의 투자 심리가 얼어붙고 있다.
대구상공회의소가 지역 기업 212개사를 대상으로 투자 동향을 조사한 결과 올해 투자 계획이 있다고 응답한 기업은 조사 대상 기업의 27.
전년 수준으로 유지하거나(35.
7%)이라는 응답은 절반을 웃도는 58.
투자 감소를 전망한 기업들은 ‘내수시장부진(40.
0%)’과 ‘경기악화 우려(24.
4%)’, ‘생산비용 증가(10.
0%)’ 등을 주된 요인으로 지목했고, 투자 확대를 응답한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