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2-24 14:18 조회6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오픈AI는 지난해 12월 비영리 조직에서 영리 법인으로 운영을 전환할 계획을 발표했으며, 이에 대해 경쟁사 AI스타트업xAI를 설립한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가 법적 문제를 제기한 상태다.
머스크 CEO는 015년 올트먼 CEO와 오픈AI를 공동 설립한 인물 중 한 명이며, 회사 운영 방향을 놓고 대립하다 2018년.
또한, 리모트는 참석자들에게 글로벌 HR 전문가의 컨설팅을 제공하고, 원티드랩은 일본 진출스타트업을 위한 '문샷 프로그램'과 '인사이트 트립'을.
아워홈, 고객 초청 세미나 '2025 라이트 업 데이' 개최 아워홈이 한국대학생활협동조합연합회(이하 대학생협) 회원 조합의 대학생 식당 운영 관계자를.
기술 도입과 AI 인프라 확장 가능성을 논의하는 중요한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김 지사는 “이번 순방은 세계적 대학, 빅테크기업 등과 전남도의 협력을 확장하는 중요한 기회”라며 “전남도가 중점 추진하는 벤처,스타트업생태계 조성과 첨단 전략산업의 성장을 이끄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장비·자동화 부문에서는 민테크(배터리 신속진단),스타트업부문에서는 모나(배터리 신속진단)와 유뱃(초고에너지밀도 리튬메탈 배터리)이 선정됐다.
박 부회장은 "업황 부진으로 인해 전시 규모 축소를 우려하는 목소리도 있었지만 실상은 반대였다"며 "최신 기술과 시장 정보를 제공하고 업계.
그러나 코웨이는 지난 21일 이 후보가 SBS(034120)와 한솔홀딩스(004150) 사외이사, 비상장스타트업애자일소다 감사를 겸하고 있어 결격 사유가 있다고 지적했다.
상법은 2개 이상의 다른 회사에서 이사·집행임원·감사로 재임 중인 자의 상장사의 사외이사 겸임을 금하고 있다.
얼라인은 사실 관계 파악에 일부.
기업 임원들과 만나 지속 가능한 발전과 산업·경제 등에 대한 의견을 나눈다.
김영록 지사는 "이번 순방은 세계적 대학, 빅테크 기업 등과 전남도의 협력을 확장하는 중요한 기회"라며 "전남도가 중점 추진하는 벤처,스타트업생태계 조성과 첨단 전략산업의 성장을 이끄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는 네이버, LG, 업스테이지 등 국내 AI 선도기업들이 LLM(대규모 언어모델) 등 자체 개발기술의 활용도를 높이거나 개선하기 위해 타 AI스타트업에.
대학과스타트업에 대한 GPU 지원 프로그램 확대 등을 고려해야 한다.
특히 한국어 기반의 LLM 등 AI 원천기술 연구, AI 기반 서비스 개발 지원을 위해 대학.
'로비'는 연구밖에 모르던스타트업대표 창욱(하정우)이 4조 원의 국책사업을 따내기 위해 인생 첫 로비 골프를 시작하는 이야기다.
이날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배우 하정우, 김의성, 강해림, 이동휘, 박병은, 강말금, 최시원, 차주영, 박해수, 곽선영 등이 등장한다.
그동안 기술력으로만 승부를 보려던 창욱.
24일스타트업업계에 따르면 마크비전은 올해 B2B 시장 확대를 중점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2019년 미국에서 설립된 마크비전은 2020년 글로벌 위조상품 모니터링 자동화 플랫폼을 개발했다.
이인섭 마크비전 대표는 하버드 로스쿨 재학 중 만난 법률 전문가, AI 개발자 등과 협심해 마크비전을 세웠다.
암호화폐 [사진: 셔터스톡] 암호화폐스타트업이 벤처캐피털(VC)의 투자를 받으려면 기술력에만 의존할 수는 없다는 주장이 나왔다.
24일 블록체인 매체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오케이엑스 벤처스(OKX Ventures)의 제프 렌(Jeff Ren) 창립자는 "자금을 투자할 만한 암호화폐스타트업은 견고한 기술과 시장의.